✅ 브랜드
푸드에셈블 X 과나
✅ 진행매체
자사몰 , 유튜브
✅ 선정 이유
요리 유튜버와의 콜라보의 신세계가 바로 이것…!! 따라해 보고 싶었던 컨텐츠이지만, 번거롭+어렵게 느껴졌던 나의 맴을 제대로 저격 (빵야)
✅ 힙포인트
1️⃣유튜버의 인기 레시피를 밀키트로!
저도 과나를 알게해준 영상 이었던 DGB… 따라해보고 싶었지만 재료가 번거롭고 과정이 귀찮은 것 같아서 늘 영상 보고 노래 흥얼거리는게 전부였는데, 그런 저의 맘을 사르르 녹여버린 밀.키.트 제작!!
랜선식탁이라는 기획적으로 유튜버의 인기있던 레시피를 밀키트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게하여 구독자들의 귀찮음이라는 pain point 제대로 알아버린게 아니겠습니까🥺
사실 유리 유튜버들 영상보면서 간단한 요리 아니면 쉽게 도전하기 어려움이 있었는데, 돼고비 밀키트를 시작으로 랜선 식탁의 다음 메뉴들이 궁금해지는 1인…💗
그동안 먹어보고, 해보고 싶었던 레시피들을 밀키트로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두근세근 콩닥!
2️⃣이런게 바로 유튜버와의 콜라보다!
역시 약간의 약을 빤 듯한(?) 유튜버 다운 일반적인 홍보와 다른 재미지고 의도를 확실히 알 수 있었던 홍보 컨텐츠도 빼놓을 수 없쥬!! 그냥 이 제품 맛있어요! 해보세요 ㅋ! 에서 끝나는게 아닌, 빠르고 재밌게 풀어낸 기획 의도와 유튜버뿐 아니라 실제 푸드 에셈블 직원들의 모습까지 나와서 더 재미있고 신뢰있게 볼 수 있었던 컨텐츠도 저에게 넘나 힙한것…👀 유튜버와의 콜라보를 그저 이름만 빌려서 제품 출시하는게 아니라는 걸 알 수 있게 해준 컨텐츠와 제품이었습니다요✨
평소에도 과나 팬이지만, 이번 콜라보 영상 보고 (저에게) 넘나 힙하게 다가와서 힙마비에 쓰려고 드릉드릉…:heart: (저에게만 힙할 수도 ㅠ…??)
요리 유튜버와의 콜라보를 해당 유튜버의 핫 레시피로 밀키트 제작을 하면서 이렇게 까지 진심인게 너무나도 힙하게 느껴졌습니당…👀
홍보 컨텐츠이지만 과나의 찐심이 느껴지는 영상도 한몫!! 모두 구경해보시라요~~~
'힙마비 4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힙마비 4기 6주차 기록 - 사소할 수 있지만 기분이 좋은 CRM , 콜린스 (0) | 2022.02.19 |
---|---|
힙마비 4기 5주차 기록 - 쿠캣의 뉴스레터, 꼬르륵레터 (0) | 2022.02.19 |
힙마비 4기 4주차 기록 - 2021년 12월 대세 어드벤트 캘린더, 오호라 (0) | 2022.02.18 |
힙마비4기 3주차 기록 - 겨울 필수 어플, 가슴 속 3000원 (0) | 2022.02.18 |
힙마비 4기 1주차 기록 - 내 통장을 열게한 브랜드, 탬버린즈 (0) | 2022.02.18 |